유용한정보

[킨텍스 박람회]여행마켓/더골프쇼 킨텍스 박람회 후기

일산도식이 2019. 6. 8. 20:15
반응형

[킨텍스 박람회]여행마켓/더골프쇼 킨텍스 박람회 후기

[킨텍스 2관 전경]

안녕하세요!

일산사는 일산도식이 입니다.

오래간만에 여유로운 주말을 맞은 도식이네 부부는 박람회를 가기로 했답니다.

박람회를 구경오신 분들이 얼마나 많던지... 차도 많이 막히고 ㅠㅠ 

오토바이를 하나 구입하던지 해야겠어요 ㅎㅎ 집에서 10분이면 넉넉히 도착하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

 

오늘 저희 목적지는 하나투어에서 주최하는 '여행마켓' 그리고 '더 골프쇼' 입니다.

캠핑박람회와 가구박람회(사실 다녀옴)도 진행되고 베이비페어도 하고 있지만 그리 관심가는 행사가 아니라서 ㅎㅎㅎ

(귀어귀촌 박람회는 관심감, 아내는 싫어함...)

킨텍스 행사목록

 

킨텍스 행사목록2

엄청 많은 행사가 진행중인데요~

아내 회사 동료들을 볼수 있는 여행마켓을 먼저 방문하기로 합니다.

하나투어APP 설치하면 입장권 무료!

입장권은 하나투어app을 설치하시면 입장 가능합니다!!

2명이 함께 가실때는 2명 모두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하나투어 박람회 입구
초상권 보호

여행은 언제나 설레고 기분좋은 일입니다.

이제 입장해 보겠습니다.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여행마켓 내부전경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어 여름 휴가철을 조금더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필리핀관
인도네시아관

요렇게 국가별로 참가한 부스도 많았어요!

어느나라지??
하와이관 마우리족

이렇게 각 지역별 특징들을 잘 드러낼수 있는 문화를 보여주네요^^

내년에는 하와이로 여행갈 예정인데 공연을 보고 나니 하루빨리 가고싶어 지네요 ㅎㅎㅎ

제가 너무나도 가고싶어하는 라스베가스 !! 

라스베거스

하나투어 프리미엄 럭셔리 여행담당인 제우스월드

다가오는 여름 직장내 행사를 위해 제우스월드를 통해 동유럽 3개국을 기획중인데 고객 응대 및 서비스가 너무나 좋다고 느낀!!

이래서 럭셔리 럭셔리 하는구나 했습니다 ㅎㅎ

알라모 렌터카
크루즈 관

아내의 직장 동료들을 잠시 만난 뒤 골프쇼로 이동!

하나투어 박람회 내부에 있는 젝시오 이벤트 행사장 ㅎㅎㅎ 당연히 참가해봄!

 

젝시오 행사 참가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ㅋㅋㅋㅋㅋ캠핑장비는 남자들의 로망이죠. 만약 저 혼자 갔으면 쇼핑 제대로 했을텐데... 내일 몰래 가야겠어요.

더골프쇼 홀
사전예매^^

이번에도 사전예매를 한 덕분에 쉽게 입장~

시타

시타도 해보고, 브랜드 별 드라이버 장타대회, 골프마켓, 장비판매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중이였어요!

간만에 아내와 동네마실 제대로 다녀 왔습니다.

고양가구박람회

내친김에 가구박람회까지 가보즈아~

분수대
무빙워크 타고 슝슝
1전시장으로

저희가 있던 2관에서 가구전시회를 보기 위해서 1관으로 무빙워크를 타고 이동합니다.

사실 가구전시회는 생각했던것 보다 넘 볼게 없었어요...

요거 사진 한장 건짐 ㅋㅋ 웃겨죽는줄

요거요거 올라가면 덜덜덜덜 떨리는 진동머시기머시기 아주머니들 체험하면서 꺄르륵 ㅋㅋㅋ아내도 동참

원리는 모르겠으나 암튼 좋은제품 많이 많이 파세요~~

저희는 너무 돌아다녀서 배고파서 이제 밥먹으러 고고

 

주말에 가족들과 한번 나와 재미있는 이벤트도 참가하고 관심가는 행사에 직접 참여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 가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2만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거에게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Simple Life!

 

★↓↓아래 카테고리에 다양한 주제의 다른 게시물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