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산맛집]인생 오리맛집 일산에서 찾았다! 오리주물럭 후기

일산도식이 2019. 3. 9. 23:09
반응형

[일산맛집]인생 오리맛집 일산에서 찾았다! 오리주물럭 후기

[일산맛집]인생 오리맛집 일산에서 찾았다! 오리주물럭 후기


안녕하세요.


일산사는 요리하는 다정한 남편

일산도식이 입니다.


[오리주물럭 비주얼 쩔쥬?]



오랜만에 아내와 데이트겸 일산 투어에 나서봤습니다.


미세먼지도 많이 사라졌고 날씨도 너무 좋네요^^


이번에 방문하게된 식당은 최근 여러매체를 통해 소개되었고 유명 연예인분들 및 지역 주민들에게 많이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상호는 [초원오리농장] 입니다.


초원오리농장 위치 안내


일단 중산동에서 덕양구 식당까지 30분 정도 소요되었고 가는 동안 아내와 침만 꼴딱꼴딱 삼기며 침묵으로..



드디어 도착!!




입구,


입구부터 맛집의 느낌이 스물스물 올라옵니다.


개인적으로 방송 탓다고 하는 저런 사진들 있는 음식점을 좋아라 하진 않습니다만


요즘 저건거 없는곳 찾기가 더 힘든거 아시죠.....



[메뉴 구성]


가격은 착합니다.


오리주물럭 1마리 주문이 기본이고


3~4인까지 드실수 있습니다.


저는 대식가 외길인생 35년이라 한마리 + 라면사리 + 볶음밥 주문합니다.


[내부 좌석]


점심시간이라 손님 분들이 많았어요.


주문을 하게되면 남자 사장님께서 연탄을 넣어주십니다.


이 불판 부터 기존 식당들과 차별화 됩니다.





쌀쌀할때 오길 잘했어!!!



조금만 기다려!!!!


생각보다 열이 올라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지만


이런 기다림 너무나 좋습니다.


아내와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



[퐈이야~~~~~~]



여기는 특이하게 라면사리를...


맛이 기가 막힙니다.


라면을 사실 너무 빨리 주문해서 퍼질까봐 너무 빨리 흡입해버린...



혹시나 주문하시려거든


국물이 쫄릴때까지 기다리셨다가 주문하세요.



그리고 기본 야채사리는 주시니까 고기만 나왔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사장님께서 때가되시면 알아서 투입해주십니다.


기본 찬은 깻잎과 무우지... 사실 이 두가지 만으로 취향저격..



저는 매년 연봉상승을 위해 열심히 일할겁니다.


그래야 더 많이 더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거든요.


내일도 주말이니 한끼 거하게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자극적인 맛이 없고 분위기가 좋고 무엇보다 아내가 좋아하니 성공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맛 : ★

가격 : 

분위기 : 


재방문 무조건 할겁니다.


손님 오실때마다 모시고 가려구요.


그리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오랜만에 제대로된 식당을 만난 것 같습니다.

그럼 2만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거에게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Simple Life!


★↓↓아래 카테고리에 다양한 주제의 다른 게시물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