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크루즈여행]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 탑승기!! 2탄

일산도식이 2019. 2. 18. 01:00
반응형

[크루즈여행]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 탑승기!! 2탄

[크루즈여행]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 탑승기!! 2탄


안녕하세요.


일산사는 일산도식이입니다.


오늘 크루즈탑승기 2탄으로 심포니호의 내부를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기항지에 도착하여 찍은 사진]



저희가 탑승한 크루즈에 대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


2019/02/09 - [해외여행] - [크루즈 여행] 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 탑승기!! 1탄


그럼 한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성상 사진 위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르셀로나 노바광장에 위치한 건축협회건물 '피카소 벽화'


출발하기전 윗층에 다 모여있었어요!!


출발직전!!




[저희가 머문 8층 및 전층 안내도]



저희는 8층에 배정되어 중앙 센트럴파크에 자주 방문하게 되었어요.


8층에는 레스토랑, 명품점, 바 등이 위치해 있답니다.



[오션뷰 발코니]


[선물받은 와인과 샴페인]


출발하기전 자축 샴페인 한잔



센트럴파크


[크루즈 내부 스타벅스매장]


[중앙 센트럴파크]



[아비스 ABYSS]


무시무시한 조형물안으로 들어가기 무서워 아내도 못타게 했습니다.



[플로우 라이더 : 졸잼 ! 나는 2초도 못버팀]


[성인용은 아닌듯]



진짜 맛있는 타코 매장도 있습니다.



JMT 는 전세계 어디에나 있네요.




[아내의 선택]



간식으로 제격입니다요❤︎



저녁 이벤트 전!


아내는 오늘도 아름답네요


[헤어스프레이 뮤지컬 공연]


무대 장치와 시설 규모가 상당합니다.. 

단점은 구조상 일부 테이블에서는 시야방해가 있어서 자리선택이 중요한듯 합니다. 

앞좌석 빛나리 아자씨 죄송요.


자쿠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쿠지는 저녁늦게까지 이용했었습니다. 수시로.



테그호이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참가해봤습니다.



순발력테스트!


불이 들어오는 번호에 정해진 시간에 많이 터치하는 게임입니다.


저는 탈락이네요...


[회전목마]


암벽등반 제가한번 해보겠습니다.



[인상적이였던 양 다리 스테이크]





사소한 해프닝으로 크루즈에서 제공해준 와인입니다.


우째우째 3병이 되어버렷네요.


굿뜨!



조식은 미리 전날 주문했습니다.


룸서비스는 이정도는 해줘야합니다...


영양을 생각하여 과일도 섭취해 줍니다.


아침 발코니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과일을 먹으니 꿀맛입니다.


레귤러 커피도 한잔 해야겠죠.


페스츄리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룹니다.


아침 지중해의 모습입니다.



정찬식당에서의 조식은 정말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프렌치 토스트부터 팬케이크 등


맛이 아주 원더풀합니다.


저녁식사는 보통 예약제였습니다.


미리 이용할 레스토랑을 선정하고 크루즈에 올라 1일전 예약하는 시스템이였습니다.


씨푸드 레스토랑을 별도로 예약하여 아내와 방문하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별도 레스토랑도 좋지만 정찬식당이 저는 더 마음에 듭니다.


정찬식당은 기본제공에다 음식도 다양하게 오더할 수 있고 서비스도 훨씬 좋았습니다.


여긴 서비스가 마음에 안들었어요.


직원들 꿀밤 맥여주고 싶었습니다.



오징어 튀김



[에피타이저 칵테일 쉬림프]


[랍스터]



[랍스터]



각종 vending machine


위생용품부터



아이패드까지 판매하는 스케일



충전기




[저 멀리 보이는 심포니호]



[짚라인]


짚라인, 암벽타기, 서핑등을 즐길 수 있는 15층!


오락실, 전자기기, 어린이방 없는게 없었어요.





지중해 한가운데서 한밤중 달을 바라보니 그저 행복했습니다.


특성상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것이 더 좋을 것같아 사진이 많습니다.


업로드 하지 못한 사진들이 많지만 유투브에 검색하시면 소개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참조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정말 자세하게 소개되어 있네요..^^


 저희 부부는 정기적으로 크루즈여행을 계획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꼭한번 경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2만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거에게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Simple Life!


★↓↓아래 카테고리에 다양한 주제의 다른 게시물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