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취미생활] 도식이아내, 에어팟케이스 만들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2. 18. 0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식이 아내입니다♥

 

 

지난번 소개드린 것 처럼

도식이 아내의 요즘 취미생활은

뜨개질 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에어팟 케이스 만들기에 성공했습니다!!

 

사실 뜨개질 방법은

유튜브 여러영상을 보며 섭렵했지만

도무지 맞는 실을 찾지 못하다가

네이버에서 발견!

 

이 실로 뜨니 단번에 완성이네요.

 

 

www.banul.co.kr

송영예의 바늘이야기

 

http://www.banul.co.kr/shop/shopbrand.html?xcode=010&mcode=161&type=Y

내맘대로 만드는 에어팟 케이스

 

 

여기에서 원하는 실 색깔을 고르면

도안(+뜨개영상)과 함께 보내줍니다!

초보들도 충분히 성공 할 수 있도록

설명도 잘 해주셨더라구요

 

 

 

도식이 아내는 실을 이만큼 샀어요.

ㅎㅎㅎㅎ

이거면 에어팟 케이스 30개는 나올 것 같아요..

 

그냥 실 색이 너무 이뻐서

이것저것 담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

 

완성작을 소개합니다!

 

 

 

 

열면 요렇게 ^^

 

어떤 과일로 보이시나요?

저는 귤을 상상하며 만들었습니다만...

 

곶감, 당근... 다양하게 보시더라구요 ㅎㅎㅎ

 

 

 

 

막상 만들었더니 뚜껑이 자꾸 빠져서 ㅠㅠ

우선 기존에 사용하던 실리콘 케이스 위에 씌워 봤습니다.

 

네, 맞습니다.

도식이 아내는 초보에요

쌩초보에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ㅠㅠ

 

그래도 우여곡절 끝에 완성하고

실제로 사용하고 다니니

뿌듯뿌듯

 

 

 

하단도 요렇게 충전이 가능하도록 완벽하게!

 

 

이상 도식이아내의

에어팟케이스 만들기 후기였습니다!

 

 

그럼 2만!

 

 

[블로거에게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Simple Life!


★↓↓아래 카테고리에 다양한 주제의 다른 게시물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